집에 PC도 고장났고 애민이도 PC가 필요하다고 해서 30만원 안쪽으로 견적을 맞춰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껀 애민이꺼 밑에껀 내꺼...

원래 애민이꺼는 토스트 화이트로 하고싶었는데 화이트가 파는곳이 없거나 너무 비싸 30만원이하로 부적합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블랙으로.

요즘 화이트 PC 케이스가 많이 나와 있는데 슬림형이 대세인가보다. 그러나 나는 슬림형을 선호하지 않는데 팬에 의한 바람유입으로 소음이 심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슬림형은 열배출도, 확장성도 그리 뛰어난 편이 아니므로 절대 나는 미들형케이스를 선호한다. 파워도 120mm팬이다;

애민이는 내가 쓰던 PC에서 ODD를 뗘 넣어주기로 하고 CPU등급을 높혔다.

최저가로 조사를 하고나서 최저가인 상점에서 부품을 주문하면되지만. 4000원에 육박하는 택배비를 개당 감당하기 힘들어 3000천원 이하로 차이나면 그냥 한 가게에서 주무을 하기로 했는데 최저가와 그리 많은 비용 차이 없이 한 회사( PC방 나라 )에서 주문 할 수 있었다.

케이스 한개만 다른곳에서 주문을 했고 (어차피 케이스는 개별+1택배비를 받는다.) PC방 나라에서 온 케이스 하나와 부품들은 택배 두개로 왔다. 그런데 박스안에 보니 4000원이 들어있지 않은가?? 택배를 1개로 처리해줬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컴퓨터안을 뜯어서 처음 본 사람들이면 느꼈겠지만. 뭐 부품이래봤자 별거없다.!
ㅎㅎ

아 이제 조립만 남았다~!!


Posted byjaemanstyle  
트랙백 RSS 주소 트랙백 ATOM 주소

트랙백 주소 :: http://www.jaemanstyle.com/blog/trackback/1971

댓글 RSS 주소 댓글 ATOM 주소